충북새농민회·농주모·고주모, 오송엑스포 입장권 5천만원 구입

▲ 충북농협이 오송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을 기원하며, 입장권 5000만원을 구입했다. (왼쪽 네 번째부터 김규환 농협중앙회 이사, 임형수 충북농협본부장, 이시종 도지사, 박철선 이사, 김연학 영업본부장.)

충북농협(본부장 임형수)은 16일 청주시 선프라자에서 도내 조합장, 농협시군지부장·농정지원단장, 새농민임원, 농가주부모임·고향주부모임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충북농협 상생발전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4오송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을 기원하고 우리농산물 애용과 식사랑 농사랑 운동에 도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엑스포 입장권 5000만원을 구입했다.

또 참석자들은 김규환 농협중앙회 이사(서청주농협 조합장)의 주재로 충북농협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토의를 갖고, 외부강사를 초빙해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충북농협을 만들기 위한 지도자의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받았다.

아울러 충청북도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조합장을 대상으로 내년에 치러질 2015 조합장 전국동시선거에 대한 설명회를 실시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당부했다.

임형수 충북농협본부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농민과 소비자, 충북농협이 다함께 상생발전 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2014오송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적 개최를 위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박재남>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