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해피콜 실시

(증평= 동양일보 한종수 기자) 증평군은 21일까지 1년 이내 처리 종결된 유기한민원 중 100건의 민원을 선별해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고객만족 여부를 전화로 모니터링 하는 '민원 해피콜(Happy Call)'을 운영한다.

민원 해피콜은 민원인의 불만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시정.개선해 그 결과를 조치.통보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민원처리 사후관리 서비스다.

군은 조사결과에 대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진단하고 해당부서에 통보해 개선점을 민원인에게 회신함은 물론 민원 제도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민원접수.처리.결과통보에 그치지 않고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 감동서비스를 구현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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