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화장품 등 다양… 개장기념 20~40% 할인행사

(제천=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제천시는 23일 오후 2시 우수한방제품 홍보판매장 ‘제천몰’ 개장식을 연다.

그동안 한방제품들은 각 회사별로 주로 인터넷이나 대도시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 제천시민이 쉽게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이에 시는 시민 및 관광객들이 직접 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우수한방제품 홍보판매장 ‘제천몰’을 개장한다.

제천시 의병대로 82(명동교차로 한기정산부인과 1층)에 위치한 판매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한방건강식품·한방차·한방화장품 등 다양한 한방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개장기념 20~40% 할인행사 및 개장 당일 구매시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어서 추석을 앞두고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천몰은 제천러브투어, 제천한방힐링아카데미 등 관광객 정기코스로 개발해 우수한방제품을 홍보·판매할 예정이며, 시음코너 운영, 시제품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한 홍보마케팅 전략수립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시는 온라인쇼핑몰 ‘한방바이오제천몰’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개장으로 ‘한방도시 제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한방기업 육성에도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