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4일 나이트 스파 개장

 

(아산=동양일보 서경석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특별히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나이트 스파를 밤 11시까지 연장운영한다.

스파 도고의 야외 스파에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겨울 밤을 로맨틱하게 연출해 볼수 있어 설레게 하고 있다.

나이트 스파이용만을 위해 오후 6시 이후 입장시에는 나이트 스파 할인이 적용돼 정상입장요금(주말가 4만3000원)의 60%할인된 1만 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대 최대 카라반 캠핑장으로 총 50대의 카라반이 마련되어 있다.

잔디마당 위에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 있는 동안에는 잠시 도시의 빡빡한 일상을 떠날 수 있다.

카라반 숙박료는 주중 14만2000원부터 주말 33만원이며, 카라반 숙박 시 스파와 온천대욕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변경 도입된 카라반 모델은 총 3가지로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우선 영국 카라반 첫 번째 모델은 더블침대 1개와 싱글 침대 2층으로 되어있어 4인 가족이 머물기에 넉넉하고, 영국 카라반 두 번째 모델은 더블침대 2개로 4인 가족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독일 카라반은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가 3층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특히 더 인기가 많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 m²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유황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실내·외 풀장에서 사계절 즐길 수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