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에코힐링레포츠 투어 출시 모노레일·짚라인·산악체험 등

(제천=동양일보 장승주 기자)코레일 충북본부는 청풍명월의 고장 충북 제천의 아름다운 비경을 체험하며 즐기는 힐링여행상품 ‘에코힐링레포츠투어’를 출시했다.

‘에코힐링레포츠투어’는 제천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서바이벌게임협회의 지원을 받아 특별가로 운영하고 있으며, 연일 매진으로 좌석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이 상품은 무궁화호를 이용해 청량리역에서 오전 7시 5분에 출발해 모노레일 탑승, 짚라인 체험, 제천 산악체험장, 청풍문화재단지, 제천역전시장을 둘러보며 제천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은 아름다운 청풍호의 모습뿐만 아니라 하늘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제천의 대표 인기 관광 명물로서 모노레일을 타고 굴참나무 숲 능선을 따라 올라가며 호수의 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제천 무암사 계곡에 자리한 산악체험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산악레포츠 체험장으로 기본코스 외에도 짚라인 또는 스카이점프를 체험 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평일 기준으로 왕복열차비, 모노레일, 짚라인, 입장료, 버스비 포함 4만5000원부터 시작되며 상품 예약 및 문의는 제천역 여행센터(☏043-641-2709) 또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