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97㎡ 1703가구 분양 세종 인기 4-1 생활권 위치

(동양일보)롯데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열고 세종시의 ‘노른자위 땅’으로 불리는 4-1생활권 P1구역에서 전용 51~197㎡ 총 1703가구 규모로 구성된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를 선보인다.

세종시 4-1생활권 M1블록과 L2블록에 들어서는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는 M1블록 지하 2층~지상 29층 17개동, 전용 84~197㎡ 1,111가구와 L2블록 지하 2층~지상 18층 14개동, 전용 51~84㎡ 592가구로 구성된다.

한실스타일과 테라스하우스, 복층형, 발코니특화, 팬트하우스 등 총 54가지의 다양한 평면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측벽, 돌출, 녹화, 이형평면, 복층등 다양한 발코니 특화설계를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망권 프리미엄을 주도하는 탁 트인 금강 조망이 가능하며, 괴화산도 인접해 수변조망과 녹색조망을 모두 갖춰 한 단계 높은 조망권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 행복도시 ‘세종시’… 도시 주거환경 선도모델 ‘구축’

행복도시 세종시는 설계공모를 통해 도시 주거환경 모델을 선도하고 있다. 세종시의 세 번째 설계공모를 통해 디자인을 특화한 4-1생활권은 이미 성공분양을 기록한 2-1생활권과 2-2생활권에 이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4-1생활권에서는 커뮤니티 가로변에 창의센터를 설치해 주민 간 창조, 문화적 교류가 가능한 새로운 주민 공동시설 유형도 선보인다.

● 교육·상업·교통 중심지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는 단지와 맞닿은 초등학교(예정)를 비롯해 초·중·고교가 모두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L2블록 바로 앞으로 진주유치원(예정)도 위치해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원스톱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먼저 세종시 교통 중심축인 BRT(간선급행버스)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정부세종청사로 연결되는 햇무리교도 맞닿아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세종국책연구단지와 법원, 검찰청, 조세연구원과 법제연구원, 국토연구원 등이 가깝고 인근에 캠퍼스타운이 들어설 예정으로 다양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사업부지 반경 10km 내 대덕연구단지가 위치하며, 산학연 복합단지인 세종테크밸리(예정)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 천혜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한 ‘생태특화 주거단지’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는 단지 내 총 6~7가지의 테마가 있는 조경공간은 물론 왕벚나무길, 느티나무길 등 다양한 종류의 나무를 심어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가로수길도 조성된다. 문의=☏1522-4111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