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 메시경기 11명 무료초청

(동양일보 경철수 기자)라쉬반 코리아가 전속모델 성훈이 추천하는 설맞이 특가행사를 다음달 1일과 19일까지 각각 신세계백화점 천안점 A관 3층과 현대백화점 충청점 B1 유플렉스 연결로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는 사전에 라쉬반 홈페이지(www.lashevan.co.kr)에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한 뒤 행사장을 방문하면 3만5000원 상당의 라쉬반 드로즈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쉬반은 오는 3월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 FC바르셀로나 대 파리생제르맹 전을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 FCB에디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명의 고객을 추첨해 오는 3월6일부터 6일간 스페인을 방문해 FC바르셀로나의 간판스타 메시가 뛰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경기장 입장권과 항공료, 숙박료 등 5000만원 상당이 제공되는 빅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는 온·오프라인 및 CJ오쇼핑 등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현황은 라쉬반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확인이 가능하다.

라쉬반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17 FCB에디션은 슈퍼드라이존이 적용돼 수분 흡·배출율이 일반섬유보다 20배 이상 높은 스포츠 언더웨어로서의 기능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