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썸머 나잇> 헤이즈, 스컬&하하, 휘성, 김창완 밴드 등 탄탄한 라인업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탄탄한 공연 라인업으로 제천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군다. 사진은 ‘원 썸머 나잇’ 출연진 휘성.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탄탄한 공연 라인업으로 제천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군다. 사진은 ‘원 썸머 나잇’ 출연진 스컬&하하.

(동양일보 장승주 기자)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탄탄한 공연 라인업으로 제천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군다.

청풍호반의 황홀한 경치를 배경으로 한 ‘청풍호반무대’와 시민들과 더 가까워진 ‘옛 동명초등학교'에서 펼쳐질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대표 음악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은 8월 9~10일까지 청풍호반무대에서, 12일에는 옛 동명초등학교에서 3일간 독특한 콘셉트의 무대를 꾸민다.

8월 9일은 '미스터리 유니버스'를 테마로 헤이즈, 선우정아, So!YoON!(황소윤), SAAY(쎄이) 등 독보적 개성을 가진 네 명의 솔로 아티스트가 황홀한 여름밤을 선사한다.

이어 8월 10일은 '문라이트 샤워'를 테마로 레게 강 같은 평화 (스컬&하하), 휘성, 죠지, 위아더나잇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뮤지션들로 무대를 채운다.

아울러 8월 12일에는 옛 동명초등학교에서 김창완 밴드와 에일리의 특색 있는 공연이 마련된다.

30여 팀의 음악 프로그램과 127편의 음악영화 상영을 펼칠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8~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제천 장승주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