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조석준 기자 = 충북대 발전기금재단은 다음달 5일까지 학생·교직원·동문·지역민 등을 대상으로 ‘2019 충북대학교 후원의 밤’ 전시회 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작품 공모는 ‘2019 충북대학교 후원의 밤’ 행사를 방문하는 동문, 후원자, 지역민들에게 충북대의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전시해 애교심을 고취하고 행사를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미래로 도약하는 역동적 충북대학교’이며 공모부문은 충북대를 상징하고 특징할 수 있는 홍보·소개 영상, 그림, 디자인, 웹툰, 사진, 시, 글귀를 담은 손글씨(캘리그래피) 등이다.

제출자료와 출품규격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작품 제출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공문·이메일·우편·직접방문을 통해 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다음달 16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들은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입선으로 나눠 총 15팀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은 오는 9월 25일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 동문, 지역인사,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조석준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