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김진식 기자]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26일 2층 대회의실에서 지역학교 행정실장, 교육도서관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친절 및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KTCS 컨설팅 유성현 강사를 초청해 ‘행복한 BEST 전화 응대 및 친절교육’을 주제로 전화응대의 중요성, 올바른 응대법 등과 드림코칭교육연구센터 주양순 대표강사의 ‘유쾌한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등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민원인들에게 친절히 전화 응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어려웠던 청탁금지법 등을 쉽고 자세히 설명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장재영 교육장은“이번 강의를 통해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는 괴산증평교육지원청으로 확실하게 자리 매김 함과 동시에 우리교육청이 청렴의 선도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괴산 김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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