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제화(왼쪽) 국민의힘세종시당위원장이 김기현(가운데) 당대표,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과 지난 2일 전국당협위원장 워크숍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이정규 기자]국민의힘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과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이 지난 2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전국 당협위원장 워크숍'에 참석했다.

워크숍은 "더 큰 변화 그리고 힘찬 도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윤석열 정부의 국정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총선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당무보고에 이어 '세계 경제변화와 대한민국의 정치방향'이라는 주제로 윤희숙 전 국회의원 특강이 진행됐으며 이어 이관섭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수석이 '윤석열 정부 1년의 성과와 과제'를 주제로 정부 국정추진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김기현 당대표는 모두발언에서 "국민들께 우리가 잘하는 것, 민생경제를 살리는 실력을 바탕으로 총선에서 과반이상 확보로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한 동력에 힘을 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능력과 실력있는 분들이 공천받을 수 있도록 공천시스템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류제화 세종시당위원장은 "비정상을 정상화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워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총선승리로 윤석열 정부의 추진동력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다시금 각인하는 기회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정규 기자 siqjaka@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