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체육회 강영목 회장과 이사들이 2024년 정기회의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괴산군 제공

[동양일보 김진식 기자]괴산군 체육회(회장 강영목)와 장애인체육회(회장 송인헌)가 지난 6일 정기이사회를 열었다.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사회는 장우성 괴산부군수, 강영목 회장, 이세희 부회장, 서덕원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2023년 세입·세출 및 사업추진 결과 2024년 주요대회 일정보고, 올해 사업별 추진계획 등 심의 안건을 진행하고 체육회 발전을 위해 논의했다.

같은 날 괴산군 장애인체육회도 괴산군청 2층 회의실에서 정기이사회를 열고 2023년 세입·세출 및 사업추진 결과 보고, 올해 사업별 추진계획 심의안건을 점검했다.

장우성 부군수는 “2024년 군에서는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괴산스포츠타운, 장애인들을 위한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씨름훈련장 등 6개 읍면에 조성 중인 체육시설에 72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라며 “전지훈련 및 전국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엘리트 및 생활체육인들이 찾는 명품 체육도시로 도전과 변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괴산 김진식 기자wlstlr1220@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