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덕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몸 튼튼 마음튼튼~”

[동양일보 김선현 기자] 당진시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4월 20일∼11월 16일 신규프로그램인 스포츠 프로그램 오늘 운동은 합덕에서를(이하 오.운.합) 진행한다. 오‧운‧합은 2022년부터 꾸준히 높은 수요를 보인 스포츠를 주제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한 뉴스포츠, 치어리딩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태권무도 진행해 시 청소년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간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청소년이 자신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찾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여 참가 청소년의 꿈과 기를 발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한다.

오‧운‧합 신청접수는 3월 28일∼4월 8일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 게시글 및 공지 사항에 있는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원초과 시 합덕, 우강, 순성, 면천을 우선적으로 선정하며, 이외에는 추첨을 통해 접수될 예정이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채널 및 인스타, 페이스북을 참고바라며, 당진시 청소년‧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참가신청‧프로그램 문의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041-363-5372)으로 하면 된다.김선현 기자shkim@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