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경대수 후보, “모든 역량과 경륜 국가와 충북, 중부3군 위해 쏟겠다”
민, 임호선 후보, “민생회복과 중단없는 중부3군 변화를 만들 것”

국민의힘 경대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후보

[동양일보 윤규상 기자]22대 총선 증평·진천·음성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경대수 후보는 28일 오전 7시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경 후보는 이날 음성읍 소재 어울림 캠프 선거사무소에서 출정식을 열고 당원과 지지자들과 함께 총선 승리ㄹ르 다짐했다.

경 후보는 “중부 3군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중진의원이 필요하다”라며 “모든 역량과 경륜을 국가와 충북, 중부3군을 위해 쏟겠다”라며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어 “출정식에서 중부3군 주민들의 변화를 바라는 뜨거운 열정와 염원을 느꼈다”라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반드시 승리해 중부 3군의 확실한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임호선 후보도 이날 민생회복과 중단없는 중부3군 변화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임 후보는 오전 6시 음성 감우재전승기념관을 찾아 충혼탑 참배에 이어 군청 사거리에서 중부3군 선대위 통합 출정식을 가졌다.

임 의원은 “고향발전 책임감으로 3개 지자체 군수들과 함께 뛰어왔다”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증평, 물류와 경제 중심지 진천, 첨단산업이 크는 음성을 반드시 만들겠다”라고 총선 승리 각오를 다졌다.

이어 “밝은 표정으로 선거운동에 임하는 선거운동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주시는 열정과 성원을 잊지 않고 중부3군의 중단없는 변화로 보답할 것”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특별취재팀 윤규상 기자 yks0625@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