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 해결 나서

홍성의료원은 올해부터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홍성의료원 주민참여위원회(위원장 전용택)를 구성한데 이어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수렴하기 위한 주민참여위원 일일안내제도를 시행한다.

주민참여위원 일일안내제도는 4월 한달동안 운영하며 환자가 많은 월요일과 장날에 주민참여위원이 직접 안내데스크에서 하루동안 안내업무를 돕고 의료원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접수, 의견을 수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접수된 불편사항들은 다음번에 열리는 주민참여위원회에서 논의되어 의료원발전을 위한 새로운 제도발굴과 의료원 발전방안을 모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본다.

홍성의료원 주민참여위원회는 지역내 전문가 및 NGO단체, ·어업, 직장인, 주부 등 26명의 다양한 인적자원으로 구성되어 2년의 임기동안 의료원 중요 의사결정에 참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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