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중(왼쪽) 행정복지국장이 블로그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서임경씨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양일보 엄재천 기자) 음성군은 지난 13일 소통행정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2회 블로그 공모전은 전국에서 총 16명이 22점의 콘텐츠를 지원했다. 심도 있는 심사 결과 총 8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음성 가볼만 한 곳 흥미진진한 베스트 장소’라는 주제를 조리 있게 설명한 서임경(서울 강남구) 씨가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음성 가볼만 한 곳, 음성의 자연을 만끽하라! 내 눈에 음성!’이라는 주제로 응모한 배유미(경기 오산시) 씨와 ‘음성여행! 역사와 자연 그리고 힐링!’이라는 주제로 응모한 강영훈(경기 오산시) 씨가 선정됐다. 그 밖에 장려상은 구은경(서울 성동구) 씨 외 4명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서씨는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음성군을 더욱 깊이 알게 됐고 앞으로도 주위 사람들에게 음성군을 자주 소개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군 관계자는 “추후 참신한 아이템을 가지고 각종 SNS 공모전을 진행하여 음성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은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음성군의 생생한 이야기와 축제, 관광지, 주요명소, 역사, 문화, 맛집 등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음성 엄재천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