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시설 공모 및 사업설명회

(동양일보 천성남 기자)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은 충남의 문화시설 및 자원을 토대로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을 처음 시행한다.

이번 시행되는 문화 지원사업은 지역 중심의 생애주기별 유아 문화예술교육 기반을 구축하고자 새롭게 추진하는 것으로 운영 문화시설 공모를 4월 1~19일까지 추진한다.

또한 오는 4일 오후 1시부터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사업설명회가 충남평생교육진흥원(홍성군 홍북읍 상하천로58 4층) 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신규 추진 사업에 대한 목적 및 운영계획 등 공모요강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는다.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충남도내 문화기반시설의 고유 콘텐츠를 중심으로 누리과정과 차별화된 맞춤형 유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및 유아교사 대상 연수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영․유아교육기관에 지원 및 운영하는 사업이다.

지원 자격은 문화예술교육 운영 역량을 갖춘 충남도내 문화시설로 5개 내외를 선정하여 사업 기획․운영에 대한 사업비 총 2억 7000만원의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cac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충남문화재단 예술교육팀(041-630-2924)로 하면 된다. 홍성 천성남 기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