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석원)는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 개설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및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는 서포터즈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로, 서포터즈들이 서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물론 축제 참여 촉구 및 발전방안을 제시하고, 신규 서포터즈 가입을 유도하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이벤트 참여는 백제문화제 서포터즈 카페(http://cafe.naver.com/baekjesupporter)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및 타 카페에 스크랩한 뒤 게시물 주소를 서포터즈 카페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백제와 백제문화제에 관한 경험담이나 사진 등을 남겨도 유용하다.

백제문화제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가입신청서 및 팩스 등)을 통해 가입한 기존 서포터즈 회원들도 이번 ‘카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서포터즈는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네비게이션(1명), 고급 다이어리 (50명) 등을 증정한다.

백제문화제추진위 양창엽 사무처장은 “백제문화제 서포터즈가 축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공주/류석만>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