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연풍면 수옥정 물놀이장 시설에 대한 개선이 요구되고 있다.
최근 이곳을 이용했던 조모씨는 군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샤워장과 탈의실, 배수구 설치, 주차문제 등을 시정하는 글을 올렸다.
조씨는 탈의실에 깔판이 없는 것이 안전사고의 원인이라며 남·여 탈의실에 속히 설치해야 하고 샤워장은 자주 청소를 해달라고 했다.
또 샤워를 할 때 물이 너무 차가워 씻는데 어렵고 수영장 옆에 배수구가 설치돼 있지 않아 침이나 가래 등 오물을 수영장 안으로 뱉는 행위를 볼 수 있다며 시급한 조치를 요청했다.
조씨는 주차장이 너무 무질서하고 좁아 대형버스는 아예 주차장으로 진입하지 못하도록 사전에 조치를 취해야 하고 안내원을 배치하든지 주차장을 확장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대해 군 관계자는 질서유지와 청결상태가 다소 미흡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샤워장내 깔판설치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 신속히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주차장은 안내원을 배치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할 것이며 샤워실 수온이나 배수구 설치 문제는 이용객의 편의증진을 높이는 관점에서 검토해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수옥정 물놀이장은 성인풀장(977), 유아풀장(227), 다이빙풀(100), 슬라이더 등의 시설과 달팽이 슬라이드, 해적 징검다리, 개구리 하이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을 갖추고 있다. 괴산/김정수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