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달 31일까지 공모
대학(원)생 누구나 참여 가능

삼성디스플레이(대표 권오현)가 ‘2012 삼성 미래 디스플레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공모전과는 달리 디자인 전공자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이공계 학생들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고, 기술 아이디어 부문으로 확대했다.

혁신적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할 신개념 미래 디스플레이 공모전인 이번 공모전 작품 참가신청은 이메일(samsungdisplay2012@gmail.com)로 10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생활편익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술 아이디어와 미래 디스플레이의 특장점을 생활속에 적용한 제품 디자인, 미래 디스플레이 사업을 선도하며 도전하는 이미지의 광고디자인등 3개 부문이다.

참가 자격은 국내외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개인 뿐만 아니라 3인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수 있다.

이번 공모전 상금은 모두 1500만원으로 대상 1팀 5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3팀 각 100만원등이다.

삼성 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젊은 학생들이 발랄한 상상력을 발휘해 전자제품 뿐 아니라 자동차와 광고, 건축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응용되는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아산/서경석>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