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편리하고 마실 수 있는 홍삼농축액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

홍삼정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매출도 크게 늘어



대한민국에서 판매되는 홍삼 중,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정관장 홍삼정을 휴대가 편리하고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제품화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동일한 홍삼농축액을 정제수에 희석하여 액상 형태의 스틱포장으로 만든 제품이다.

 

스틱 포장형태로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액체형태로 되어 있어 기존 홍삼정에 비해 섭취는 쉬워졌으면서도 홍삼정의 유효성분은 모두 유지하여 홍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상품화하였다. 특히 하루 1포로 홍삼의 일일권장섭취량인 3g 정량 섭취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대한민국의 홍삼문화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홍삼하면 농축액을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매년 100만개 이상이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런 홍삼정을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라, 휴대성과 섭취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 만든 제품이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지난 8월말 출시이후 3개월 만에 매출 9억원 돌파를 눈앞에 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특히 출장이 잦은 30~40대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휴대성과 섭취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소비자의 니즈와 맞아 떨어진 결과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전국의 정관장 가맹점 및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30, 가격 96,000원.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