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주시상수도사업본부·충북교육청·음성군’ 선정

 충북지방조달청(청장 정진만)은 26일 ‘2012년 조달이용 우수기관’으로 괴산군과 청주시상수도사업본부를, ‘녹색제품구매 우수기관’으로 충북도교육청을, 중소기업 PC구매 우수기관으로 음성군을 선정하고 기관에는 감사패를 유공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달이용 우수기관 포상은 조달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조달시책에 적극 협조한 수요기관 및 소속직원에 대한 포상으로, 올해는 조달사업 실적과 조달수익 신장률이 높은 괴산군과 청주시상수도사업본부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녹색구매 우수기관 포상은 공공녹색시장 확대를 위해서 녹색구매 우수 수요기관과 담당자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이를 홍보함으로써 수요기관이 녹색구매에 보다 적극 나설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12년도 녹색제품 구매실적이 높은 충북도교육청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 중소기업 PC구매 우수기관 포상은 중기 PC구매비중 향상, 중기 PC구매금액이 높은 수요기관 담당자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해 조달시책의 적극적 협조를 유도하기위해 마련됐으며, 중기 PC구매비중이 높은(92.8%) 음성군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정진만 충북조달청장은 “앞으로 조달구매를 통해 정부정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조달시책에 적극 협조하고 조달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고객에 대한 포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