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수락계곡 얼음축제… 빙벽폭포 등 다채

매서운 추위에 몸이 움츠려드는 계절, 행복한 겨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수려한 절경과 다양한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둔산 논산 수락계곡 얼음축제로 떠나보자.

1회 대둔산 논산 수락계곡 얼음축제가 ‘고고! 씽씽! 대둔산 수락계곡 얼음나라로…’라는 부제로 오는 5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둔산 수락계곡에서 즐거운 막을 올린다.

축제는 5일 오후 2시 개장식을 시작으로 축제 기간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얼음봅슬레이 △눈썰매 △얼음썰매 △눈놀이터 등 신나는 체험행사와 △얼음조각 △얼음기둥 △빙벽폭포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전시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또 벌곡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더덕 등 지역특산품 23종을 구입할 수 있으며 야외 먹거리 장터에서는 군밤, 군고구마 등 정겨운 간식을 나눠 먹으며 훈훈한 고향의 정취도 만끽할 수도 있다.

호남의 소금강으로 불리는 대둔산에 자리한 수락계곡에서 절경도 감상하고 아이들과 신나는 얼음 봅슬레이와 눈썰매도 타고 아름답게 조각된 작품들을 배경으로 겨울을 흠뻑 즐기다 보면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가족애도 돈독해 질 것이다.

축제기간 중 주차료는 무료, 입장권은 2000원이며 눈썰매, 얼음봅슬레이 등 체험료는 어른 7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논산/류석만>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