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윤석규)이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계사년 새해를 여는 첫 감동의 무대로 2013 신년음악회 ‘러브스토리 인 공주’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공주지역 출신의 젊고 실력 있는 음악인들을 초대하여 토크와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롯시니의 ‘윌리엄텔 서곡’을 시작으로 공주에서 태어나 현재 비엔나 국립음대에 재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김효진이 출연, 생상의 ‘하바네즈’를 연주하며,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수석단원을 역임하고 국내 최정상의 비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서수민의 협연으로 부르흐의 ‘비올라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로망스’를 연주하게 된다.

후반부에는 푸치니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선보이며 현재 공주시 합창단의 지휘자인 바리톤 이재신이 출연, 디 카푸아의 ‘오! 나의 태양’을, 소프라노 오미숙이 찬조 출연, 베르디의 오페라 춘희 중 ‘축배의 노래’를 들려준다.

또한 공주시 충남연정국악원 상임단원으로 재직중인 이혜선의 협연으로 이경섭의 해금 협주곡 ‘추상’을 선보이며, 이어 베토벤의 교향곡 제5번 ‘운명’을 마지막으로 웅장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인터넷으로 예매 할 수 있으며, 국민도서, SK텔레콤중동대리점, 눈치코치안경점, 인물스튜디오 등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입장료는 A석 5000원, B석 2000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 공주문예회관(☏041-840-2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주/류석만>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