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5개 채움이벤트

 
NH농협카드(card.nonghyup.com)는 2013년‘계사년’을 맞아 ‘사기충전 채움 페스티벌’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2월 28일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새해희망, 선물효도, 귀성길, 휴식, 여가 등 5개의 채움행사를 실시한다.
새해희망 채움행사는 새해 소망 응모 이벤트를 실시해 금 10돈, 한삼인 제품, 해피머니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사전 응모하고 전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사용금액이 4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최고 30만 포인트를 제공 하며 뱀띠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선물효도 채움행사는 하나로클럽·마트에서 행사기간 동안 설 선물세트 할인, 12개월 이상 유이자할부 이용시 금액대별 최대 12만포인트 지급, 농협 인터넷쇼핑 구매액 기준 상위 128명(채움카드 회원 한정)에게 최대 100만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생활밀착형 업종인 하나로클럽·마트, NH쇼핑, 농협주유소, 병원 등 이용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귀성길 채움행사는 엔진오일·부동액 할인,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이벤트 응모고객 대상으로 농협주유소에서 건당 7만원 이상 이용시 10%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휴식 채움행사는 금호리조트 숙박요금 할인, 사우나 2인 이용권·부대 업장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도고와 덕산 스파캐슬에서 채움카드로 결제시 본인포함 4인까지 20%를 할인해 준다.
여가 채움행사는 전국 14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렌탈, 객실료를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며, 안성팜랜드 입장권 2만원 이상 결제시 핸드크림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