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리 일대 6개단지 379가구
KTX천안아산역 인근 교통편리
전세대 정남향…주거환경 쾌적

 

 

 

 

 

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3월 말 세종시 배후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충청권에서, 아산과 천안의 편리함을 함께 누리는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76-9 일대 지하 2층 지상 20층 규모 6개 단지 379가로 전용면적 84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선호도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아파느는 전세대 정남향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고, 온양온천까지 연장된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배방역과 KTX 천안아산역이 인근에 위치해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 모산초와 배방초, 배방중 등의 학교와도 인접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고, 단지 인근의 배방공수지구 개발계획에 따라 향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수도권 전철 배방역인 국도 21호 맞은편 위치하며, 315일 개관 예정이다.

지난 20061차의 성공적인 분양 이후 9년만에 아산에 등장한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KTX 천안아산역이 위치한 아산신도시와, 세계 최대 LCD관련 산업단지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있는 탕정산업단지와 인접해 있다.

또 삼성SDI공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백석산업단지와 현대차 아산공장, 삼성반도체 공장 등이 가깝게 위치하고,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배방공수지구가 개발 계획단계에 있어 이들의 배후주거지로서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온양온천까지 연결된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과 도보 15분 거리, KTX 천안아산역과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도 인접해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아산 배방~탕정간 고속도로가 2013년 준공 예정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생활여건 또한 우수해 아산 시내와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배방읍 행정복합시설과 시립배방도서관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전세대를 정남향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혀 햇살과 바람이 통하는 쾌적한 단지가 될 수 있게 설계됐다.

자녀들이 통학버스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배려한 새싹 정류장과 어린이 놀이터 뿐만 아니라, 플라워 가든, 로맨스 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까지 고려했다.

푸르지오만의 주민공동시설인 Uz센터가 설치돼 단지 내에서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친환경 주거문화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되어 태양열 급탕 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센서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에너지 절약 상품들이 세대 내외부 곳곳에 설계되어, 에너지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분양문의=041-531-0379.

<아산/서경석>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