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를 달래줄 이른바 '힐링' 가전제품들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최근 출시한 이온수기 '챠미온'은 일반 가정에서 먹는 물을 전기분해해 음용의 알칼리 이온수로 변환시켜 주는 기기로 위장 증상에 좋은 제품이다.

챠미온 이온수기는 우수한 전해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런 블랙 컬러에 물을 형상화한 기하학적 패턴이 가미돼 주방을 세련되면서도 현대감각으로 꾸며줘 심미적인 힐링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다.
 

LG전자에서 출시한 `안마의자'(모델명 BM200RB)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돼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 전문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안마사 마사지 기법과 동일한 마사지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엄지손가락과 주먹 역할을 하는 안마볼과 감싸고 누르는 손바닥 역할을 하는 에어셀로 주무르기·지압·두드르기·롤링·입체 마사지를 제공한다.

쿠쿠전자의 `쿠쿠 에어워셔'(모델명 CAH-4011FW)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까지 겸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자연기화 방식으로 물이라는 자연 필터로 실내 공기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항 바이러스 필터와 수조 속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볼, 회전디스크로 구성된 `쿠쿠 에어워셔'의 3단 항균 시스템은 걸러지지 않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항균 디스크를 모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음파 전동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이아몬드 클린'은 일반 칫솔보다 6배 이상 플라크를 제거해 보다 건강한 구강 관리를 돕는다.

음파 전동칫솔은 음파가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일반 칫솔이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