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는 명예퇴직과 공로연수, 장기교육 파견 등에 따른 승진 및 전보, 충원을 위한 2014년 1월 1일자 정기인사를 27일 발표했다.▶명단 19면

4급 청주시 평생교육원장에는 김진규(사진) 복지정책과장을, 통합실무준비단장에는 허원욱 총무과장을, 문화예술체육회관장에는 이상수 도시계획과장을 승진 발령했다.

또 지방행정연수원 고급리더과정에 박철석 자치행정과장을 승진, 파견 임용했다.

안전행정국장에는 조덕형 통합실무준비단장을 전보 발령했다.

5급은 총무과장에 나기수 문화관광과장을, 자치행정과장에는 김근환 통합실무준비단 총괄담당관을, 통합실무준비단 총괄담당관은 이열호 강서1동장을 전보했다.

또 문화관광과장에 남상국 기획경제전문위원을, 기획경제전문위원에 김홍현 상수도사업본부 업무과장을, 상수도사업본부 업무과장에는 김은용 율량사천동장을, 복지정책과장에는 이춘숙 여성가족과장을, 여성가족과장에는 길선복 일자리창출과장을, 일자리창출과장에는 김태호 상당구 주민복지과장을 전보 발령했다.

2차례에 걸친 공모에도 채용이 보류됐던 개방형 감사관에는 김종일 흥덕구 총무과장을 임용했다.

도시계획과장에는 이중훈 공원녹지과장을 전보 발령했으며, 공원녹지과장 직무대리에는 박노설 녹지조성담당을 승진 임용했다.

시 관계자는 “민선5기를 책임지고 마무리하는 한편, 통합 청주시의 성공적인 출범 준비를 위해 업무 성과와 능력 등을 고려해 공정한 인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직무요건 등을 고려한 책임성 있는 인사를 단행해 조직의 안정과 업무의 연속성을 위해 전보인사는 최소화 했다”고 밝혔다.<김진로>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