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개봉 예정

▲ 네이버 영화

(동양일보) 영화 '쎄시봉' 측은 22일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조영남·이장희·윤형주·송창식 등 실존인물들이 배우들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쎄시봉에서 트리오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윤형주(강하늘 분), 송창식(조복래 분), 오근태(정우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한효주 분)에게 첫 눈에 반해 신경전을 벌이는 이들의 모습이 보여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당시 소녀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오빠부대를 이끈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비롯,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장희의 '그건 너' 그리고 포크음악계의 거성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까지 장면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기대감과 추억의 명곡들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는 오근태 역과 민자영 역 2인 1역으로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까지 환상의 캐스팅 모습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쎄시봉 멤버 진구, 강하늘, 조복래, 김인권까지 탄탄한 배우들이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 '쎄시봉'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 한명의 뮤즈 그리고 잊지 못할 가슴 시린 첫사랑의 기억을 그렸다. '시라노: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15년 2월 개봉 예정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