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경철수 기자)이마트가 아시아나항공과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6일부터 아시아나와 손잡고 매장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차감할인이 가능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앞으로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신세계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차감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1428마일)를 차감하고 1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액 1500원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신용·체크카드 결제시에는 해당 카드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마트와 아시아나 항공은 이번 마일리지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푸짐한 경품행사와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하와이, 홍콩, 제주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 이마트 피코크, 노브랜드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남윤우 이마트 전략본부장은 “아시아나와의 마일리지 제휴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편의성이 증대되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