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이 대국민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민원업무담당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컨설팅」을 실시했다. 사진은 20일 세종시교육청 4층 회의실에서 진행한 연수 장면

(동양일보 신서희 기자) 세종시교육청은 20일 '민원처리 컨설팅'을 실시했다.

세종시교육청 4층 회의실에서 민원업무담당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컨설팅은 윤주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평가담당 사무관을 강사로 초빙해 진행됐다.

전년도 교육청의 민원처리 미흡한 점과 원인을 분석해 맞춤형 대안을 제시하고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방법 및 유의사항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국민 눈높이에 맞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시민과의 소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 신서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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