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현대엔지니어링이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에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아파트 927세대를 분양한다.

‘현대헬스테이트 모종네오루체’의 모델 하우스는 지난 16일 모종 택지구개발 지구에 오픈하고, 예약신청을 통해 방문자를 받고 있다.

아산 모종지구는 신흥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산 핫 플레이스로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대단지로 공급되는 것은 아산에서는 처음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세대 규모로, △74㎡ 194세대 △84㎡ 622세대 △99㎡ 111세대가 공급된다.

이에대한 청약은 26일 특별공급으로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을 받고, 당첨자 발표는 5월7일 이다.

아산 모종지구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전매제한 기간이 없으며 청약자격, 대출제한 등 각종 규제에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아산모종1지구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힐스테이트만의 고품격 주거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며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가 공급되는 아산 모종지구는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이 가깝다.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충무종합병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한마음 야구장, 이순신종합운동장 이용도 편리하다.

수도권 전철 온양온천역과 풍기역(예정),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온천대로를 통한 아산 도심 및 천안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며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국도, 45번국도 등을 이용한 수도권 및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이 용이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현대차 아산공장, 삼성전자등이 위치해 있다.

이 아파트는 4Bay 판상형 구조인 전용 74㎡A는 편리한 동선이 확보된 ‘ㄷ’자형 주방이 도입된다. 여기에 현관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전용 84㎡A 역시 4Bay 판상형으로 설계되며 ‘ㄷ’자형 주방, 현관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이외에 주방 팬트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전용 84㎡B는 2면 개방형 탑상형 구조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LDK 구조로 우수한 개방감이 특징이다.

중대형 면적인 전용 99㎡A의 경우 5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의 최고 요지에 공급되는 대단지로, 수도권을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과 곡교천과 광덕산 조잠을 갖춘, 자연 친화형 아파트이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