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김두환 (사)청주스쿼시스포츠클럽 사무국장, 노동영 충북스쿼시연맹 회장, 최상천 청주상공회의소 본부장이 12일 청주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이정규 기자]청주상공회의소 일·생활균형 충북지역추진단은 12일 상의회관 회의실에서 충북스쿼시연맹, (사)청주스쿼시스포츠클럽과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 및 지역 스쿼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북스쿼시연맹 노동영 회장, (사)청주스쿼시스포츠클럽 김두환 사무국장, 청주상공회의소 최상천 본부장 등 사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청주상공회의소와 충북스쿼시연맹, (사)청주스쿼시스포츠클럽은 협약을 통해 청주시에 거주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레슨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스쿼시 활성화 및 워라밸 문화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청주상공회의소 최상천 본부장은 “충북스쿼시연맹은 공인 스쿼시경기장, 다용도 실내체육관 등 공공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 내 가장 큰 스포츠 단체중 하나”라며 “참여기업 근로자들이 스쿼시로 더욱 풍성한 여가활동을 즐기며,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생활균형 충북지역추진단’은 고용노동부 지원으로 청주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기업과 근로자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 사업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정규 기자 siqjaka@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