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윤여군 기자]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숙경)은 18일 대회의실에서 교육지원청 전 직원, 소속기관 및 관내 유·초·중학교 소속 1차 전화 응대자 8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두드림CS교육원 박종석 대표 강사를 초빙해 ‘Mean & Want 민원 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주제로 이루어졌다.

민원 담당자뿐 아니라 교육지원청 소속 전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소통, 공감, 배려의 마음으로 민원이 원하는 것에 관점을 두는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켰다.

이숙경 교육장은 “민원인과 소통하려는 배려와 공감의 의사소통을 통해 더욱 신뢰받고 친절・동행하는 옥천교육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옥천 윤여군 기자 yyg590@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