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3년 연속 ‘최고’… 애터미 홍삼단, 여가부 인정 ‘가족친화 기업’

[동양일보 유환권 기자]애터미 중국 법인이 최근 중국에서 ‘최고의 직장’ 3관왕에 올랐다.

20일 애터미는 자사 중국법인이 최근 ‘일하기 좋은 직장’ 부문 평가에서 ‘2024 중화권 최고의 직장’, ‘2024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 ‘2024년 중화권 여성 친화적 최고의 직장’ 등 3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중화권 최고의 직장으로 3년 연속 선정된 애터미 중국 법인은 현지에서 포용적이며 조화로운 직장 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특히 ‘일하기 좋은 직장’ 부문 평가에 선정된 62개 기업의 평균 직원 만족도 점수 93점에 비해 애터미 중국 법인 직원의 만족도가 97점으로 독보적 우위를 보였다.

한편 애터미 홍삼단도 최근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겹경사를 맞았다.

이로써 애터미 홍삼단은 2회 연속 가족친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 출산·양육 지원, 유연 근무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기관에게 부여하는 제도로 인증은 향후 3년간 유지된다. 애터미 홍삼단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복지제도 운영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재인증에 성공했다.

애터미 홍삼단은 기숙사와 구내식당 운영이나 생일 축하금, 가정의 달 스페셜 보너스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족친화문화 확산 및 임직원의 워라밸을 우선하는 제도 시행 등이 인정받았다. 공주 유환권 기자 youyou9999@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