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환경 위한 제품 개발 최선"
(주)터보윈(대표 전형주·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9로 216)은 2015년 설립된 산업용 송풍기·배기장치 제조업체다.
이 회사는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기업 대만 AUO에서는 터보윈의 'WL 시리즈'를 도입해 57.5%라는 세계 최고 에너지 효율을 기록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스마트 터보 블로워 △스마트 터보 컨프레셔 △터보 블로워 △터보 컨프레셔 △마이크로 터보 컴프레셔가 있다.
(주)터보윈은 듀얼에어 쿨링시스템을 통한 독보적인 공냉 시스템으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운전이 가능하며, 구부림과 용접이 없는 일체형 에어베어링을 사용해 최고의 효율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 세계일류상품(2021년 10월 산업통상자원부)인 세계 최고 품질의 터보블로워는 물기술 성능확인(2021년 8월 한국환경공단)이 완료된 제품으로, 고효율 에너지 기술과 폭넓은 제품 군을 활용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에너지 절감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대표는 "20년 이상 터보 기술개발에만 전념해온 시니어 엔지니어들이 주축으로 근무하고 있어 전문성을 확보한 터보윈은 고객들의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회사의 업체를 도내 기업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모든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서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홍승태 기자 hongst1125@dynews.co.kr
동양일보TV
홍승태 기자
hongst1125@dy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