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16일까지 11개 강좌 신청 접수

증평읍 주민자치센터가 오는 14~16일 2025년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증평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주민들의 여가생활 향상과 문화 활동 기회 확대를 위해 운영되며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내달 4일부터 12월 26일까지 5개월간 운영되며, 증평읍사무소, 창의파크, 34플러스센터 등 3개소에서 진행된다.
이번 학기에는 라인댄스, 줌바댄스, 노래교실, 고고장구, 색소폰, 유튜브 제작, 민화, 캘리그라피 등 총 11개 강좌가 개설돼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료는 과목당 2만원이며, 재료비나 교재비는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증평군민을 우선으로 하되, 인근 지역 주민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에서는 상반기 수강생에 대한 우선 접수 제도가 적용돼, 동일 강좌를 이어 듣고자 하는 경우 별도 방문 없이 신청서와 수강료만 제출하면 자동 접수가 이뤄진다.
신규 수강 희망자는 접수기간 중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접수는 직장인 등을 고려해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전화 접수나 대리 신청은 불가능하며,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수강료를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증평읍사무소 총무팀(☎043-835-3263)으로 문의하거나 증평읍사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증평 김병학 기자 kbh7798@naver.com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