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가 통산 100번째 경기를 기념해 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북청주FC는 오는 26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22라운드 홈경기에서서 '스트레처(들것조)', '플레이어 에스코트' 체험을 제공한다.
경기 중 부상 상황을 가정해 들것 운반을 직접 체험하는 '스트레처(들것조)'는 19세 이상의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25시즌 충북청주FC 시즌권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며 총 8명을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경기 당일 그라운드 내 무료 관람과 행사 사진이 제공된다.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2025시즌 충북청주FC 시즌권자 또는 홈 유니폼 소지자 중 6세 이상이라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22명을 모집하며, 에스코트 참가자는 경기 당일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는 것을 포함해 워밍업 시 하이파이브 행사, 벤치 체험, 그리고 경기 전 BEST11과의 단체 기념 촬영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8일 오후 3시까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구글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마감일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김민환 기자 kgb5265@dynews.co.kr
동양일보TV
김민환 기자
kgb5265@dy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