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충북대 취업박람회' 포스터

충북대는 17일 본교 개신문화관에서 '2025 충북대 취업박람회'를 연다.
15일 충북대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연내 채용이 가능한 대기업 및 계열사, 우수 중견기업 등 40곳이 참여해 충북대 재학생과 졸업(예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기업은 에어로케이항공, 메타바이오메드, 그린광학, 스템코, 면사랑 등이다.
박람회에는 기업 담당자와 1대 1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현장면접관, 연내 채용 예정인 기업 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컨설팅 가능한 채용예정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취업도움관에서는 박람회 참여 기업에 대한 △입사지원서 작성·면접 컨설팅 △인적성 컨설팅 △참여기업 채용정보 안내·매칭서비스 등 기업이 요구하는 취업역량에 대한 도움과 개인 맞춤형 취업 전략을 제시한다.
아울러 정보제공관에서는 △졸업생 집중관리 사업 안내 △해외 취업 전략 수립 및 정보 제공 △취업에 도움이 되는 교육 정보 등에 대해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채용설명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무료로 운영되는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대 취업박람회 누리집(www.cbnu.or.kr), 대학일자리센터(☎043-261-3555)로 문의하면 된다. 홍승태 기자 hongst1125@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