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안유미·이상명·김하순 선정

▲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일)올 3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산외초 김형태(사진) 주무관, 보은중 안유미 교무실무사를, 친절 우수직원으로 종곡초 이상명 주무관, 속리초 김하순 조리실무사를 각각 선정했다.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일) 올 3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김형태 산외초 주무관, 안유미 보은중 교무실무사를, 친절 우수직원으로 이상명 종곡초 주무관, 김하순 속리초 조리실무사를 각각 선정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형태 주무관은 쾌적한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시설물 자체 보수와 수목 관리로 교육재정을 절감하고 투명한 예산 집행으로 청렴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안유미 교무실무사는 확고한 청렴의식으로 원칙과 규정을 준수해 급여 업무를 투명하고 정확하게 처리함으로써 행정의 신뢰도를 높여 청렴문화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상명 주무관은 학생·학부모 민원에 친절히 대응해 교육공동체의 만족도를 높이고 위험 시설을 자체 보수하는 등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한 점을, 김하순 조리실무사는 학교급식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밝고 친절한 소통으로 학생 복지 향상에 힘쓰는 등 급식 개선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전병일 교육장은 “청렴과 친절은 보은교육의 핵심 가치”라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따뜻한 행정을 통해 청렴·친절 문화를 정착시켜 신뢰받는 교육현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보은 황의택 기자 missman8855@dynews.co.kr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