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준 사장 참석해 위원들 격려·애로사항 청취
동양일보 제천기획위원회 10월 월례회가 제천시 하소동 소재 한 식당에서 열렸다.
지난 29일 열린 월례회에는 조석준 동양일보 사장과 최영섭 제천·단양 취재본부장, 이건희 동양일보 제천기획위원회 위원장·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월례회에는 김창규 제천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천기획위원회는 조 사장과 김 시장에게 환영의 마음을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조 사장은 인사말에서 “8기 동양일보 제천기획위원회가 출범해 신규 위원들도 많아 인사와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자 제천을 찾았다”면서 “제천기획위원회 위원들은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뭉쳐 단단하고 기개가 높다. 앞으로도 동양일보에 많은 성원과 힘이 돼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제천인은 어렵고 큰일이 있을 때 더 큰 힘을 낸다. 2025제천엑스포의 성공 개최에는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어다. 특히 행사기간 5000여명의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큰 행사를 치를 수 있었다”면서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이 돼 준 시민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8기 제천기획위원회 출범과 위원들을 격려해 주시기 위해 자리를 함께하신 조석준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더 활기차고 모범이 되는 위원회가 되도록 위원들과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3/4분기 공지 사항으로 31일 오후 2시 청주문화제조창 본관 5층 공연장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시 낭송축제(시낭송의 날 제정 선포식)와 12월 18일 오후 2시 충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송년모임에 기획위원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제천 장승주 기자 ppm6455@dy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