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장학금·희망2025나눔캠페인 기탁 등 사회적 책임 다해
㈜지강산업 나현수 대표가 2일 제천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김창규 제천시장과 안성국 시체육회장에게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지강산업은 제천시에 소재한 사면보호·보강 전문업체로 재난안전신기술(NET)을 보유하고 있다.
절개면의 낙석을 방지하는 시설을 설치해 도로 안전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조달청의 ‘낙석방지책’분야에서 국내 매출 1위를 유지하며 사면보호·보강 전문업체로써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지강산업 나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윤희석 전략사업팀장은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역동적이고 새로운 경제도시 실현을 위해 제천시가 스포츠 메카도시로 비상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화합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시 체육회 안 회장은 “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금을 기부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그 뜻을 소중히 여겨 제천시 체육 발전에 의미 있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지강산업은 지난해 제천시 인재육성재단 장학금 1000만원과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이번에도 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제천 장승주 기자 ppm6455@dynews.co.kr
동양일보TV
장승주 기자
ppm6455@dynews.co.kr

